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니폼도 전혀 없기 때문에 약간 보인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30. 07:23

    이것은 맞습니까?
    우선 먼저 말합니다.
    내가 되기 위해 인적 지방에서 살
    그러니까 학교도 사람이 사실이 아닐까? 전교생이 30명 조금
    넘을 정도? 저는 6학년이고 내년 중학교를 오릅니다.
    내가 다니는 학교가 00 초등학교, 그때 이사하러
    아니면 반드시 00 중학교에 가야합니다.
    그러니까 44중학교, 3중학교는 할 수 없고, 00중학교에 가야 한다.
    하지만 난 정말 그 중학교에 가고 싶지 않아.
    1학년 2명, 2학년 4명 3학년 3명
    선생님도 많이 없기 때문에 수업은 잘 진행되지 않고,
    유니폼도 전혀 없기 때문에 약간 보인다.
    진짜 학생이 많아서 붐비고
    제복을 입어 보는 그런 일을 하고 싶은 언제나 중학교 가면
    별로 없겠지만, 그냥 해보고 싶다 그런데 내가 뭘 할 수 없다 그냥 주소만 옮겨 44중학교 가면 교육청에서
    내 집에 와서 확인했지만 정말로 이사했습니다.
    더 좋지 않은 것은 이렇게하는 것이 동창회 쪽이기 때문이라고
    자신이 다니던 학교가 살아있는 것을 싫어서 멈출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도시와 시골 모두 같은 학생입니다.
    같은 조건이어야 합니다.
    나도 가고 싶은 학교가 있습니다.
    정말 이 기사를 보고 그다지 아니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진지하게 읽어달라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