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러나 그 후에도 다른 후보자가 돌아와서 나에게 편지를 보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30. 07:24

    다른 지역 선거 문자에 미쳐 버리기 때문에 국민 청원 올렸습니다,,
    저는 해외에 사는 재외국민입니다.

    해외에서 직장생활을 하기 위해 국내에 거주지를 둘 수 없어 1년에 1~2회 정도 귀국하고 있습니다.

    나는 해외에 장기 체재 중입니다만, 포털 서비스, 불만 등 실명 인증 이용을 위해서 국내의 휴대 전화 번호를 로밍해 쓰고 있습니다만, 올해부터 매우 민주당 선거 유세 관련 문자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나는 국내에서 살지 않기 때문에 임의의 스팸 문자가 아니면 광고 문자를 받는 것이 적고,
    또한 기존 주민등록지는 그 지역이 아니다
    처음에는 "누가 잘못 입력했는지보다"라고 단지 전달했습니다.

    그러나 그 후에도 다른 후보자가 돌아와서 나에게 편지를 보냈다.

    올해 받은 문자는 해당 후보의 문자가 전부이며 해당 문자를 보낸 정당 후보는 모두 같아서 민주당 소속 전주시장 출마 후보였기 때문
    나는 나의 개인정보가 정당단체에 의해 마음대로 사용된다고 밖에 인터넷 거절할 수 없었습니다.

    문자를 보낸 전화번호는 모두 받지 못한 전화였기 때문에 관련해서 연락할 방법이 없었고,
    우선, 우범기 후보인 네이버 카페와 관련된 문장을 남겼지만, 즉시 삭제해 버리고, 다시 문의 결과의 메시지로 돌아가는 대답은
    「잘못 입력해 보았습니다」였습니다.

    결국 나는 해당 사항을 중앙선거위원회에 문의했지만 공직선거법에 개인정보 수집을 마음대로 할 수 있다는 규정이 없다는 응답만 받아 개인정보 유출관련은 '인터넷진흥원' 에 문의하도록 하고, 거기서 다시 문의했는데, 다시,
    중앙 선거위원회에 문의하십시오.

    나는 정부 기관에 연락해서 대답을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신고를 떠나 그것을 보내기 위해 민주당의 민심 소통란에 문의하여 지금까지 아무런 답변도 받지 못했습니다.

    문자는 그 후에도 지속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어, 이 글을 실는 오늘도 문자가 왔네요.

    대통령 선거와 관련해서 유세전화도 많이 왔습니다만, 랜덤으로 랜덤하게 보내는 것을 알고 있어, 일시적인 것이므로 그렇게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소한 어떠한 정당에서 지역 유세를 위해 아무런 고지 없이 개인 연락처를 반환하고 유세를 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후보자가 문자를 보내서 함께 보낸 YouTube의 댓글을 보면 다른 지역이지만 해당 지역의 유세 문자를 받는 것이 나만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는 주소, 연령뿐만 아니라 개인 전화 번호도 포함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선거법을 제외하고도 제동이 없는 문자를 지속적으로 보내는 것은 개인정보법을 위반하는 사항인데 왜 아직 개정을 할 수 없는지 낭비만 나오네요.
    만약 나 같은 사람입니까?

    자세한 것은 국민청원에 실었습니다. 잃어버린 정치적 경향이 별로 없으면 참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