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로판)잘못된 고백 完스캔!외전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1. 7. 5. 21:05
    (로판)잘못된 고백 完스캔!외전
    파일명용량
    (로판)잘못된 고백 完스캔 외전모음.zip158.9M

    (로판)잘못된 고백 完스캔!외전




    고백했다.


    맨 정신으로 하기엔 자신이 없어서 딱 한 잔만 걸치고.

    "좋아해요."


    "……왜?"


    "…그냥, 모든 게 좋아요."

    웃는 모습도 좋고, 챙겨 주는 다정함도 좋고, 기사다운 면모도 멋있고……


    좋아하는 이유를 하나둘 말하고 있는데 횡설수설하는 상태가 심각했다.


    어쩐지 눈앞도 핑핑 돌았다. 딱 한 잔 걸쳤던 술이 생각보다 셌다.

    아주 많이.

    "……이해가, 되지 않는데."

    거절을 이렇게 표현하다니. 이건 조금 상처… 라고 생각하는데 몸이 앞으로 기울었다.


    한 잔을 마시고 필름이 끊기는 최초의 현상이 일어남과 동시에, 


    갑작스럽게 쓰러진 나를 당황하며 받아 낸 그에게서 상당한 이질감을 느꼈다.

    목소리가 낮았고, 키도 조금 달랐고, 체형도 꽤 달랐다.


    심지어 이제야 보이는, 달빛에 비치는 머리칼의 색조차.

    ……이런 미친. 다른 사람이잖아.

    ***

    "카베르."


    "……네?"


    "앞으로 이상한 칭호 붙이지 말고, 이름으로 불러라."

    언제나 딱딱하게 굳어 있던 그의 입매가 천천히 올라가서, 끝내 미소를 그려 냈다.


    퍽 달콤한 미소였고, 내가 잘못 고백했단 걸 들키면 당장에 죽여 버릴 것처럼 다정한 목소리였다.

    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bmw3318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신입사원
    깨끗하게 잘 보이네요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otehrbirth
    믿고받아갑니다
    연하지
    오 완전 재밌게봤어요 ㅋ ㅋㅋㅋ
    빙구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현남이
    재밌어 보여요 감사히 받아갑니다!!
    홍랑77
    혹시 재벌집 망나니 7대독자는 없을까요 ㅠㅠ
    Aa별
    감사합니다^^ 백사자 가문의 파랑새마님 있으신가요~?
    nolsea
    감사합니다 이거웹툰으로 보던거라!!기대하면서 받아가요 재밋어요!!
    뽀뽀뽀양
    외전.감사합니다
    Whrmfl
    너무좋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로판부탁드려요~!!
    부산메아리
    좋아요! GOOD~
    장미봉숭아
    사실 이미 소장중이지만 스캔본이라고 하셔서 받았는데 글씨도 크고 깨끗해서 엄청 보기 좋네요!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ㅎㅎ 감사합니다 ^.^
    현규선생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아놔바놔운동
    감사해요! :) 잘 읽을게요! 표지사진도 올려주셔서 좋아요.ㅎㅎ좋은 작품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nowawoo
    웹툰보고 보고싶었는데 외전까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ckstk3040
    텍본 감사합니다
    가화만사서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갓므혼
    좋아요! GOOD~잘못된고백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었네요~ㅋㅋ재밌게 잘보가요
    행하라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터프한놈
    항상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근데 혹시 악녀라서 편하고 좋은데요 완결 있으신가요 ㅜㅜ??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