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북부공작님을유혹하겠습니다.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1. 7. 5. 21:06
    북부공작님을유혹하겠습니다.
    파일명용량
    북부공작님을유혹하겠습니다..zip69.6M

    북부공작님을유혹하겠습니다.




    “내 애인인 척 사교계에 들어가. 

     

     전 세계에서 주목하는 톱스타,  

     

    셀리나는 촬영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북부 공작의 땅에 차원 이동한다.  

     

    마수에게서 목숨을 구해준 북부 공작,  

     

    칼시온은 셀리나에게 자신의 애인인 척 사교계에 들어가 정보를 입수하라는 계약을 제시한다. 

     

     임무 성공 시 셀리나를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 주겠다는 조건으로!  

     

    셀리나는 칼시온의 애인 계약에 덥석 손을 잡지만,  

     

    “이게 대체 왜 안 돼요!”  

     

    “그 이유를 아는 건 배우인 너겠지,  

     

    공작인 나겠나?”  

     

    치명적인 문제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북부 공작님의 초월 발연기였다!  

     

    “……전략을 바꾸죠. 

     

     제가 공작님을 꼬시겠습니다.” 

     

     그리하여 시작된 두 사람의 계약 연애.  

     

    과연 칼시온의 연기가 느는 것이 먼저일까,  

     

    아니면 셀리나에게 진심이 되는 것이 먼저일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딸기아빠71
    120일 계약결혼 있으시면 올려주세용 ㅜㅜ꼭 부탁드립니당 ㅜㅜ
    뽀루꾸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exceptio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바보2045
    받아갑니다~!
    현규선생
    잘 볼게요 감사합니다~!
    안혜영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백도
    처음 보는 로판인데 여주가 배우였단게 왠지 재밌을것 같아요 ㅎㅎ
    디기야놀자
    기대됩니다:)
    mkfka
    오호라 신작이당 우헤헤 너므좋아요 끌려가드시 보고있어요 감사해요 담에 또 신작 올려주면 더욱이 감사드리옵니다
    더블모찌
    기대됩니다:)
    jason100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하늘사랑1
    대공의 발연기 ㅋㅋㅋㅋ 아 설명부터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되게 오랜만에 빙의나 회귀물이 아닌 차원이동물인 것 같아서 엄청 기대되네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귀한 자료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고고딩악마님~~!!! 행복한 하루 되십쇼!!!! 충성~~!! ^^777777!!!!
    바상만5856
    처음보는 소설이네요! 재밌을거 같습니다^^ 포인트로 받아가요오!
    나루아3
    신작 감사히 잘 볼게요~
    동연이랑
    새로운 자료 감사합니다ㅎㅎ 덕분에 주말 재미나게 보낼 수 있겠네요
    하늘사랑1
    독특한 설정이라 기대됩니다
    안녕카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브라이언무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할루야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권상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내눈의너
    넘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동주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아자리야스
    잘볼께요.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루비니199
    앞에 연기연습 오글구간 지나니까 재밌네염
    태뤼빈
    꺄아 신작이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꼬질이
    받아갑니다~!
    alcj
    좋아요! GOOD~
    아이맥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대마왕113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곤봉튼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웅세웅
    내용이 너무재미있어요! 완전 좋았어요
    키보드좋다
    좋은 자료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말뚝이2
    완결표시가 안되서 고민했는데 다행히 완결작이네요. 외전까지 감사요~
    domimi2
    120일 계약결혼 있으시면 올려주세용 ㅜㅜ꼭 부탁드립니당 ㅜㅜ
    넌누구3
    받아갑니다~!
    셧새다
    새로운 로판이네요 그림체도 이쁘고 잘 받아가요
    미니하니맘
    좋아요! GOOD~제목만큼 재밌네요~~ 잘보고갑니다^^
    nolsea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아이맥스33
    돌아가기위해서 연기하겠습니다.협조하시죠!!
    유뽀뽀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kido67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볼게요 로판 많이 올려주세요
    wayfe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십영이
    완결이 아니라 계속 고민하다 받았는데 와! 횡재했네. 외전까지 있어요. 내용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앞부분 살짝 보다 댓글 달러 왔거든요. 추천!!!!
    unorr
    이거 잼있음 ...꼭 보세용
    에피피
    카카페에서 앞부분 읽었는데 너무 재미있을것 같았어요! 여배우의 차원이동 ㅎㅎㅎ 여주 성격도 사이다고 예쁘고!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현남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수겸왕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연하지
    기대됩니다:)
    심중이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빡빡이79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줴용
    기대됩니다:)감사합니다아아아~~
    주뽕2222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깐돌이
    좋아요! GOOD~
    경기도싸람
    내용이 흔하지 않고 참신하며 재미있어서 보는 즐겁고 살짝 코난이 되어봄 ㅋ
    수난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파라키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